렉스턴2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그림이 조회 0회 작성일 2021-04-22 06:48:59 댓글 0

본문

210108 AWD 렉스턴2 노블레스 겨울철 은반위의 여왕

영상보시면 아시겠지만 차량은 정말 자유자재로 핸들링이 가능한 차량입니다
김연아 같이 아주 유연하게....

이차 렉스턴2(더블드레곤) 인젝터 어떻게 빼냐!?

민들레의 자동차 이야기
https://blog.naver.com/qorhvk456

자동차를 좋아하는..
바퀴를 좋아하는..
엔진을 좋아하는..
당신과 나의 이야기..

#그대여 #아무걱정하지말아요

차박 세팅하기 1탄 / 평탄화 작업 / 여자 솔로 캠핑 (Feat.구형 렉스턴)

♥ BEST 캠핑용품 ♥​
https://coupa.ng/bUxSLo
파트너스 활동으로 수수료를 제공받음

♥ Picnic Love ♥
피크닉처럼 심플하고 가볍게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여성 솔로 캠퍼입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로 인해 혼자서 즐기는 비대면 여행이 증가하고 있어요. 하지만 캠핑을 포함한 아웃도어 여행이라는 것은 해보지 않은 사람에게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비용이 많이 들기도 하죠.
저는 간단하고 미니멀한 감성 캠핑, 헝그리 캠핑, 가성비 캠핑을 추구합니다. 여자 혼자 움직이는데 짐이 많으면 불편하기도 하죠. 여러분들도 이 영상을 보시면 충분히 혼자서 여행을 가실 수 있습니다.

♥ 영상 대본 ♥
안녕하세요.
2004년식 구형 렉스턴의 차박을 위한 평탄화 작업 노하우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미리 말씀드리지만 완벽한 평탄화 작업까지는 아니고 제가 직접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소한의 비용이 들어가는 평탄화 작업입니다.
​구형 렉스턴은 3열은 sinking을 지원하기 때문에 평탄화 작업이 용이한 반면 2열은 만만치 않습니다.폴딩 시 헤드 부분이 꽤 높이 올라오기 때문이죠.
​옆에서 보면 이러한 모습을 보이며 접어진 3열 부분을 효율적으로 채우는 것이 평탄화 작업의 큰 숙제입니다.
초보자들이 할 수 있는 가장 쉬운 방법이 에어매트인데, 펑크에 대한 위험 부담은 물론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바람도 지속적으로 빠질 뿐더러 어느정도의 높이를 가지기 때문에 전체 공간이 협소해 진다는 단점이 생깁니다.
​좀 더 얇고 설치, 정리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자충매트와 가격은 좀 비싸지만 에어박스 역시 좋은 방법이긴 하나 얇은 만큼 평탄화가 잘 되지는 않고, 역시나 펑크에 대한 위험 부담에서 자유롭지 못하죠.
​제가 방금 언급한 3가지 방법들은 좌석 폴딩만으로도 평탄화가 어느정도 되는 차량에서 사용하기는 좋지만 결국 제 차와 같이 2열 폴딩 시 경사가 생긴다면 전체를 덮는 것 보다 3열 부분을 어떻게 채우냐에 따라 차박 세팅 퀄리티가 결정됩니다.​
저는 가로 100cm, 세로 100cm의 놀이매트 4장을 이용했습니다. 이 제품은 저렴하지는 않기 때문에 차박을 위해 굳이 사는것 보다 주변에서 구하거나, 중고로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아이를 어느정도 키우시면 필요 없는 물건이 되기 때문에 저렴하게 중고로 판매되고 있습니다.
​결과적으로 3열에 매트3장, 그리고 2열에 매트1장을 올려놓으면 제가 평탄화 하는 작업이 완성됩니다.
​제 렉스턴은 2열과 3열을 접었을 때 정확하게 가로 100, 세로 200이 나와서 맞춤으로 세팅 한 것 처럼 딱 맞아 떨어지고 꽤 좋은 퀄리티로 평탄화가 됩니다. 이 놀이매트는 쉽게 커팅되어서 더 작은 SUV에도 쉽게 사용할수 있어요.
​2열의 경사를 완벽하게 해결하지는 못했지만 전체적으로 생활에 불편함이 없는 정도이고 세팅을 빠르고 쉽게 할 수 있다는 것과 별다른 쿠션 작업 없이도 바로 누울 수 있다는 것이 큰 장점이 됩니다. ​
단점으로는 이 큰 매트 4장을 들고 다녀야 한다는 것인데 저는 3열을 사용하지 않고, 트렁크에 딱 맞게 들어가서 크게 불편함 없이 사용하고 있어요.
​또 3열 부분이 높아지기 때문에 공간이 좁아진다는 단점도 있지만 최소한의 높이로 2열 3열 전체를 평탄화 시킨게 되고,쿠션 작업을 따로 하지 않아도 편하게 쉴 수 있다는 것을 생각하면 단점으로 보기 힘들 듯 하네요.
​차박 하시는 분들은 아시겠지만 보기에는 재미있어 보여도, 막상 하면 귀찮고 불편해요. 생각하는 것 보다 낭만적이지는 않죠.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번씩 꼭 생각나는 것이 차박입니다. 그래서 가끔씩 차박을 한다는 가정하에 제가 중요하게 생각하는 부분은
​첫 번째, 비용의 최소화
두 번째, 쉬운 셋팅
세 번째, 평탄화로 인한 편안한 자리
​제가 오늘 알려드린 방법은 완벽하지는 않지만 누구나 할 수 있는 범위에서 최고의 평탄화 작업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번 리뷰에서는 SUV 평탄화 작업에 대해서 알려드렸고 다음 리뷰에서는 차박 커튼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사용 장비 ♥​
Camera : Canon M6, Canon 800D, FIMI PALM
Lens : Sigma 17-50mm, Tokina 11-20mm, Canon EF-M 18-55mm, Canon EF-M 22mm
Record : BOYA MM1, Zoom H1n
Drone : DJI Mavic Air
BGM :
Letter Home - Ikson
Soundcloud : https://soundcloud.com/ikson
Music Playlist by http://reurl.kr/1992B2F6MS

... 

#렉스턴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3,45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kepm.or.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